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블로그

반응형

사실 요즘 지난날들을 조금 후회하며 살아가고 있다.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이라면 지금 1분이라도 젊을때 돈벌수있는일을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뭐라도 좋다. 알바이든, 블로그이든.....시간은 정말 쏜살같이 흐르고 있다.

그리고 할수있는것(좋아하는것)과 해야하는것을 철저히 객관적으로 적어보자.

 

나는 할수있는것(좋아하는것)은 운동쪽이었고, 해야하는것은 현재 다니고있는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것 이었다.

그런데 여기서 해야하는것을 늘려보기로 했다. 좋아하는것으로 돈을 벌수있게 하자. 그것이야말로 금상첨화 아닌가?

그 첫번째가 네이버블로그를 통한 운동일지와 운동하면서 사용해봤던 제품 리뷰였다. 리뷰는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해보았다..현재 1,700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한 상태이다...3개월정도 되었는데......

이쯤되면 나는 못하는건가? 싶기도 하지만 나의무기인 꾸준함으로 밀고 나가봐야 할것 같다. 왜나햐면 초반에는 없다가 최근들어 클릭수가 부쩍 많아짐을 느낀다.

 

쿠팡파트너스..........그렇다 나의 1차목표이다......수익의 여부를 떠나서 내가 헬스장에 가서 나만의 루틴으로 열심히 몸만드는것과 마찬가지로 쿠팡파트너스도 나만의 루틴으로 자유자재로 글쓰고 수익을 만드는것이 목표이다.

 

첫술에 배부르랴 라는 옛말이 있듯 천천히 갈길을 가야겠다..저품질이니 뭐니 아직은 모르겠다..나는 그저 내가 실제로 사용하고 먹어본것들만 써왔다..물론 이제 실제 리뷰는 불가능한것 같다..돈이 없어서....ㅠㅠ

 

자, 나처럼 쿠팡파트너스를 처음시작하는 모든 이들.....꾸준히 하다보면 좋은날 오겠죠?

 

운동제품이나 단백질식품등이 궁금하신분들은 내돈내산의 리뷰를 보러 오세요~~

아래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