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말 꾸준함이 정답일까?

반응형

남들과 달리 나는 실력이 너무 안 늘고 있다.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이자 또 다른 직업을 찾고 있는 슈퍼맨입니다

자고 있는 시간에도 돈을 벌어야 한다.

어느날 갑자기 내 마음속에 쏙 들어온 말입니다. 하지만 방법을 찾을 수가 없었죠. 라임 쥬서, 배달대행 등으로 부업을 하고 있었지만 시간이 너무 없었어요. 그래서 다른 부업을 찾아보다가 쿠팡 파트너스를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블로그에 글쓰기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내가 쓴글을 누가 보기나 할까?

네, 과연 내가 쓴 글을 과연 누가 볼까요? 그 생각을 하니 부끄럽고 글을 쓸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하나의 글을 포스팅해보고 두 번째 포스팅을 해보고 느낀 것은.......

아~~~ 글을 쓴다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이 아니구나.. 그냥 매일매일 일기 쓰듯이 작성해보자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 매일매일 포스팅이 쉽지 않더군요~ 블로그는 정보성 글이 노출이 잘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지식이 너무 얇아서 매일매일 정보를 줄만한 포스팅이 없더군요~그래서 요즘 운동과 영양에 관하여 공부를 하게 되었고 그것을 토대로 나름의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일 1포스팅의 기본은 꾸준함과 공부이다.

제가 요즘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해보고는 있지만 내 돈 내산 제품을 리뷰하기에는 이미 다 했고 그렇다고 매일 운동일지를 기록하는 것은.....할수는 있으나 정보성에서 부족함을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 역시 인간은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을 해야 하는것 같아요. 꾸준함은 자신 있는데 콘텐츠가 없어서 포스팅을 할 수가 없더군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 이미 늦었다는 우스개 소리가 있다.

네, 맞습니다. 늦었다고 생각이 들면 이미 늦은 것 같습니다. 살아보니 그러더군요.. 하지만 그래도 도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할 수 있는 목표를 잡고 그 목표를 향해 그냥 묵묵히 나 아가다 보면 끝이 보일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고 내가 관심 있는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들을 공부하며 제2의 직업을 가져보는 것이 어떤가요. 늦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생은 참 깁니다. 

 

앞으로 운동방법이나 먹는 것에 관하여 그리고 40대에 몸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나름의 정보성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저처럼 글쓰기에 관심 있는 초보 블로거분들도 파이팅입니다. 

 

우리 같이 성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