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

홈트레이닝의 기본 무게조절덤벨

반응형

#무게조절덤벨 로 집에서 운동하자.

 

안녕하세요..#코로나19 로 인하여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었습니다. 때문에 실내체육시설은 집합금지가 되었지요. 강제적 디로딩 기간을 가져야하는 슬픈 현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두려운 근손실을 조금이나마 막아보고 또한 아예 홈트레이닝의 전환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게조절덤벨을 추천합니다

 

자 이것은 가히 혁명적입니다..홈트레이닝을 하는 많은 운동유튜버분들이 사용하시는것을 보았고 굉장히 실용적입니다.

 

2.5kg부터 24kg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작은 공간에서 갯수위주의 저중량과 무게위주의 고중량을 같이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크기는 줄어들지 않아서 프레스동작을 할때 양쪽이 부딪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원 입니다..참고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어렵고 힘든시기 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건강을 챙길 의무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보기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하고 또 누군가는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합니다. 다 좋습니다...결국엔 운동만이 우리의 삶에 있어서 약간의 활력을 주니까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렵지만 그렇다 그게 핑계거리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든 버텨내야 합니다. 그러려면 체력도 필요합니다.

 

무게조절덤벨을 찾으신다면 아래링크 클릭해서 구매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시길 희망합니다.

https://coupa.ng/bNtEKn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